밤의제왕 CAN BE FUN FOR ANYONE

밤의제왕 Can Be Fun For Anyone

밤의제왕 Can Be Fun For Anyone

Blog Article

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 스포일러가 있습니다.

스타 포인트를 대체해 나온 신규 재화. 각종 핀, 스킨, 플레이어 프로필, 스프레이를 구매할 때 사용되며, 각종 퀘스트나 챌린지, 브롤 패스 구매 시 주어진다.

더보기 시리즈 신간알림 시리즈 신간알림 받는 중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.

파워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고정 수치를 가졌던 스타파워와 가젯이 이제 수치가 조정되거나 백분율을 기반으로 변경되었다. 자세한 건 후술.

너프 소식에서는 체력 버프를 받고 활개를 치던 샘의 너클 데미지가 감소했고, 데미지 너프 이후에도 좋은 성능을 내던 오티스의 체력이 감소했다. 또 메타를 장악했던 그레이가 처음 포탈을 쓸 때는 팀이 같이 이동하지 못하게 되는 큰 너프를 받고 보 또한 슈퍼 토템 가젯이 특수 공격 게이지를 직접 충전 시키는 효과 대신 일반 공격의 특수 공격 충전량을 www.bamje.biz 증가시켜주는 효과로 리워크 되면서 악명 높은 재키+그레이 조합이 사장되게 되었다.
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
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.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.

다만 그와 별개로 파괴 불가 벽으로 인해 메타가 뒤흔들 수준으로 격변이 벌어졌다. 안 그래도 좋았던 그롬과 드디어 버프들이 시너지를 보는 다이너마이크는 이를 기점으로 티어가 급격히 올라갔으며, 탱커나 근접 브롤러들이나 소환형 밤제 주소 브롤러들은 엄폐물이 생긴 셈이라 마찬가지로 간접적으로 티어가 올랐다.

매치가 시작될 때 새로운 화면을 볼 수 있다. 플레이어별 핀, 명성, 마스터리 레벨, 칭호 등을 볼 수 있다. 이 화면은 배틀 카드라 불리며, 원하는 방식으로 꾸밀 수 있다.

현재로선 쉘리, 불, 재키, 콜트, 스파이크, 펄만이 하이퍼 차지를 가지게 되지만 www.bamje.biz 추후 차차 추가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.

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, 편향적이거나,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제 하이퍼차지가 모든 같은 날 출시되며 컬렉터 팩을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사라진다.

불사조 크로우 리모델링 및, 이펙트 변화, 전용 프로필 아이콘, 스프레이, 핀 추가

승리 수가 많을 수록 저금통이 더 www.bamje.biz 많이 채워지며 그만큼 보상도 늘어난다. 클럽 목표에 기여도가 가장 많은 멤버는 추가 스타드롭을 받는다.

Report this page